CAFE

우리가족 인성

라파엘반 김루아 6월 에코챌린지

작성자김루아엄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0


루아가 원에서 만든 수건과 행주를 가져온날부터
생각없이 물티슈를 사용하다가 앗 하는순간에
저에게 잔소리를 계속 하네요;;ㅎ
물티슈 사용하지말라면서,,^^
밥 먹고 행주에 물 뭍혀달라면서 자기가 보여준다고
식탁까지 올라가며 일을 도와주었습니다.
외출할때도 수건을 챙겨달라하며
화장실사용후 손을 닦는 루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