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가족 인성

라파엘반 류예서 6월 에코 챌린지

작성자류예서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0

지구지킴이 우리예서~
식탁에 흘린 음식물을 대나무행주로 닦아주었어요~^^
물티슈를 사용하면 지구가 아파요~~~하는 예서입니다

외출했을때에도 야무지게 만들어온 손수건을 챙겨드는 예서네요~~
손수건이 너무예뻐서 감탄했어요 세상에 하나뿐인 손수건과 파우치 맞더라구요🩷
음식을 다 먹고 음식물이 묻은 얼굴을 휴지나 물티슈를 사용하지않고 만들어온 예쁜 손수건으로 입을닦네요
아주 기특합니다^^
앞으로도 외출할때 꼭 챙겨서 물티슈를 아끼는
지구지킴이가 되겠습니다
예서네집에서는 물티슈를 잘 사용하지않고
늘 행주를 이용하거나
예서가 어렸을때 사용했던 거즈수건을 이용해서 쓰고있어요~^^ 물티슈를 완전히 안쓸수는 없지만 최대한 노력해서 우리모두 지구지킴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늘 다양한경험과 즐거운실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