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폰 앨범

숲 찜질방 다녀왔어요

작성자랑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01 목록 댓글 11

빵빵하게 먹은 여행가방이
할 일을 잃고 나만 쳐다본 날
취소된 여행 마침 추적추적 내리는 비와 딱 어울리는 곳
온 몸을 달래 줄 찜질방 가자는
단톡에 무조건 콜~~
우울해하는 가방을 둘러메고
도착한 찜질방 에서의 즐거웠던
사진들 올려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꽃송이 | 작성시간 26.06.21 랑이님 참 잘하셨어요 반가운 공감님들 이시네요 잘 봤습니다
  • 작성자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연꽃송이님
    넘 좋더라고요
  • 작성자푸른하늘 | 작성시간 26.06.21 찜질방여행 제대로 하고 오셨네요!
    몸도 마음도 가뿐한 하루.....
    피부도 혈색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날씨와 딱 어울리는 곳이지요
    몸도 마음도 완죤
    좋았답니다
  • 작성자선아 | 작성시간 26.06.22 우와~~ 찜질방의 하루 굿 입니다
    저두 찜질방 킬러인데 몸도 마음도 피부톤도 아기처럼 뽀얗고 온몸에 큰보시 해 주셨어요
    몸이 가뿐하셨지요~
    군고구마 숱불삼겹살 가래떡 군침도네요~~
    몸이 감사했겠네요~~ 노골노골~~
    함께 한듯 대리만족합니다~
    역시 간판앞에서 인증샷까지 찍어주시는 깊은배려심 복받으십니다.
    랑이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