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구리가 밤에 우는 이유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12 목록 댓글 2

개구리는 낮보다 주로 밤에 우는데요, 
밤에 개구리가 우는 이유는 뭘까요? 
개구리가 밤에 우는 이유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07 개구리가 밤에 우는 이유가 기분 좋아서 운다는 글 그렇군요
    편안함이 기분좋다는 개구리 덕분에 또 하나 알아갑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른하늘 | 작성시간 26.06.07 아하.....그렇군요~
    딱다구리님 행복한 휴일 보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