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가 밤에 우는 이유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구리는 낮보다 주로 밤에 우는데요, 밤에 개구리가 우는 이유는 뭘까요? 개구리가 밤에 우는 이유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개구리가 밤에 우는 이유개구리는 낮보다 밤에 더 많이 울기 때문에 밤이 되면 개구리 울음소리를 많이 듣게 됩니다. 밤에 개구리가...blog.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07 개구리가 밤에 우는 이유가 기분 좋아서 운다는 글 그렇군요 편안함이 기분좋다는 개구리 덕분에 또 하나 알아갑니다 작성자푸른하늘 | 작성시간 26.06.07 아하.....그렇군요~딱다구리님 행복한 휴일 보내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