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샤워기로 세수하면 안되는 이유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21 목록 댓글 3

샤워기로 샤워와 세수까지 한꺼번에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급적이면 
샤워기로 세수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왜 그럴까요? 참고가 되도록 샤워기로 
세수하면 안되는 이유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꽃송이 | 작성시간 26.06.09 딱따구리님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일상생활에 많은참고가 되네요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09 아 그렇군요
    머리 감으면서 습관적으로 그렇게 할 때도 있었는데
    잘 참고 하겠습니다
    딱다구리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푸른하늘 | 작성시간 26.06.10 딱다구리님 생활상식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