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샤워기 사용시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35 목록 댓글 5

샤워기를 사용할 때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이 있는데요, 어떤 행동을 하면 
안될까요? 샤워기 사용시 하지 말아야 
할 행동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꽃송이 | 작성시간 26.06.10 아ㅡ그렇군요 딱따구리님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 작성자지따 | 작성시간 26.06.10 꼭 30초정도 흘려 보내야겠네요.
    필터 사용도 좋을것 같아요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10 정말 좋은 정보 입니다
    감사드립니다
    딱다구리님
  • 작성자푸른하늘 | 작성시간 26.06.10 딱다구리님 생활 상식 감사해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 작성자오마리 | 작성시간 26.06.13 아하!
    그렇쿤요^^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