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혈압약 먹다가 안먹으면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3

혈압이 낮아졌다고 혈압약을 끊는 
분들이 있는데요, 혈압약을 먹다가 
안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혈압약을 
먹다가 안먹으면 어떻게 되는지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꽃송이 | 작성시간 26.06.23 아ㅡ 그렇군요 많은 참고가 되네요 딱따구리님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 작성자푸른하늘 | 작성시간 26.06.23 아...그렇군요.
    딱다구리님 건강상식 감사합니다 ^^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23 유익한 건강정보 잘 알고 갑니다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