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 방귀 횟수 몇회까지 정상일까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2

방귀가 나올 때는 참지 말고 시원하게 
배출하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그런데 하루 방귀 횟수는 몇회까지가 
정상일까? 참고가 되도록 방귀 횟수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하늘 | 작성시간 26.06.23 밖에서 활동하다보면 시원하게 배출하기는 쉽지가 않은데
    참으면 안되는군요~
    딱다구리님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요 ^^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23 유익한 정보 잘 알고 갑니다 감사드립니다
    딱다구리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