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성자랑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2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만의 틀을 가지고 있다

넘치면 흥분하고
부족하면 허무해지고
비틀어지면 좌절하고
무너지면 포기하는
틀이 있다

이 틀을 사람들은
마음이라 부른다

이 틀이 때 묻기 시작하면
타락이 되고
이 틀이 진솔해지기 시작하면
정겨워진다

사람들은 틀에 박히는 것을
싫어하지만
틀을 떠나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틀은 우리의 마음이다
모든 것을 사랑할 때
틀과 틀이 맞는다

ㅡㅡ용혜원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따 | 작성시간 26.06.05 자기만의 기준은 필요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