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 문에는 늘
기대지 마시오 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다
전철 문에 기대 있다가
문이 열리면
선로 밖으로 떨어져
다칠 수도 있고
무게를 실어 기대면 문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고 한다
사람 사이 관계도 마찬가지다
주변 사람들에게 지나치게
의지하려 들면
서로 힘들어지고 언젠가는
상처 입게 된다
기대지 말자
손잡이를 꼭 잡고 버티자
내 삶의 무게는
내가 감당해야 한다
. ㅡ 하다지음 ㅡㅡ
화요일도 공감님들 꼭
행복한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따 작성시간 26.06.09 자신의 삶은 자신이 지고 가야지 누구도 대신해 줄수 없음을 일찍 깨닳을수록 내삶의 주인이 되는겁니다.
-
작성자연꽃송이 작성시간 26.06.09 랑이님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딱다구리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사랑 작성시간 26.06.09 살다보니 내 삶을 대신 살아주는 사람은 없습니다 나에게 주어진 삶은 나 자신이 개척하며 멋지게 가꾸며 사는게 최고의 삶이 아닌가 싶네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주 작성시간 26.06.09 세상을 바르게 보고 바르게 사는 사람이 주도적인거 같더라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