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대지 마시오

작성자랑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33 목록 댓글 5

전철 문에는 늘
기대지 마시오 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다

전철 문에 기대 있다가
문이 열리면
선로 밖으로 떨어져
다칠 수도 있고
무게를 실어 기대면 문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고 한다

사람 사이 관계도 마찬가지다
주변 사람들에게 지나치게
의지하려 들면
서로 힘들어지고 언젠가는
상처 입게 된다

기대지 말자

손잡이를 꼭 잡고 버티자
내 삶의 무게는
내가 감당해야 한다

. ㅡ 하다지음 ㅡㅡ


화요일도 공감님들 꼭
행복한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따 | 작성시간 26.06.09 자신의 삶은 자신이 지고 가야지 누구도 대신해 줄수 없음을 일찍 깨닳을수록 내삶의 주인이 되는겁니다.
  • 작성자연꽃송이 | 작성시간 26.06.09 랑이님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사랑 | 작성시간 26.06.09 살다보니 내 삶을 대신 살아주는 사람은 없습니다 나에게 주어진 삶은 나 자신이 개척하며 멋지게 가꾸며 사는게 최고의 삶이 아닌가 싶네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주 | 작성시간 26.06.09 세상을 바르게 보고 바르게 사는 사람이 주도적인거 같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