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른이 없는 이유

작성자랑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4 목록 댓글 2

신체 나이는 잡초 같아
눈만 떠도 저절로 늘어나지만

마음 나이는 근육 같아
키우기는 어렵고
빠지는 건 순간이다

잘 들어주던 오빠가
한 순간 찌질이가 되고
모든 것을 안아주던 아빠가
까칠한 어린이가 된다

근육을 유지하려면
닭가슴살을 입에 달고
무거운 쇳덩이에 힘을 써야 하듯

어른으로 살아가려면
감사를 입에 달고
아픈 사람 안아주는
힘을 써야 한다

이 시대에 어른이 적은
이유이다

ㅡㅡ서툰어른 처방전 박대선 ㅡㅡ

수요일도 행복만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마일 | 작성시간 26.06.10 노력없인 어른이 될 수 없네요~
    랑이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
  • 작성자연꽃송이 | 작성시간 26.06.10 랑이님 좋은글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