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는
기억하고 싶고
소중히 간직하고 싶고
누구에게나 이야기하고 싶은
삶의 아름다운 장면 하나
간직하고 있습니까
그 그리움 때문에
삶을 더 아름답게 살아가고 싶은
용기가 나고
힘이 생기는
삶의 아름다운 장면 하나
간직하고 있습니까
ㅡㅡ용혜원 ㅡㅡ
목요일도 많이 웃고
많이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따 작성시간 26.06.11 간직하고 있으므로 살아가는데 힘이 생기는것 아닐까요?
-
작성자꽃사랑 작성시간 26.06.11 나이들면 추억으로 산다고 하네요 지나간 아픔보다 아름다운 추억들이 있기에 살아갈수있는 힘이 생기는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
-
작성자은주 작성시간 26.06.11 오늘 행복한 순간은 먼 미래에 추억으로 남아 살아가는 에너지 원동력이 되겠네요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스마일 작성시간 26.06.11 랑이님 덕분에 나름 아름답고 좋은 장면이 떠오르네요~
행복지수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