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늘 한결같이 잘 해주는 사람과
작은 정성으로 매일 매일 메시지를
보내주는 사람을 절대 버리지 말라.
한 평생 수많은 날들을 살아가면서 아마도
그런 사람 만나는 건 그리 쉽지 않으리라.
택시한번 놓치면 다음차를 기다리면 되지만
잠깐의 실수로 사람하나 한번 놓치면
그런 사람 다시 얻기가 넘 힘든 세상이다.
선함을 가지고 이용하지마라.
믿음을 가지고 놀지 마라.
감정을 가지고 속이지마라.
진심을 가지고 농담하지마라.
늘 항상 언제나 변함없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그냥 있는 그대로, 우리는 마음 가는 데로
그렇게 살면 되는 것을,
처음의 만남은 하늘이 만들어주는 인연이고
그 다음부터는
사람이 만들어가는 인연이라고 합니다.
만남과 인연이
잘 조화된 사람의 인생은 아름답습니다.
만남에 대한 책임은 하늘에 있고
관계에 대한 책임은 사람에게 있습니다.
좋은 관계는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서로 노력하고 애쓰며
좋은 관계를 맺으려고 해야
결과적으로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하늘 작성시간 26.06.11 맞습니다
좋은관계는 그냥 얻어 지지 않지요.
물도 주고 사랑도 주면서 좋은 열매를 거두듯이
우리 인간관계도 끊임없이 관계 축적을
해 나가야 좋은 인연으로 맺어집니다.
오늘도 좋은글 주신 아침이슬님 무더위 잘 이기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랑이 작성시간 26.06.11 처음의 만남은 하늘이 만들어주는 인연
그 다음부터는 사람이 만들어가는 인연
그렇지요
좋은 관계란 서로 노력해야하는것은 당연한 이치언데 그렇게 하지 못해서 좋은 인연 놓치는 경우들 많이 있답니다
좋은 글 올려주신 아침이슬님 덕분에
마음수양 해 봅니다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남은 시간도 행복으로 잘 이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