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인간관계 ♡

작성자아침이슬|작성시간26.06.11|조회수22 목록 댓글 2


 

가장 만나기 쉬운것도 사람이다  
가장 얻기 쉬운것도 사람이다  
하지만 가장 잃기 쉬운 것도 사람이다.  
 
물건을 잃어버리면 대체가 되지만  
사람은 아무리 애를 써도 똑같은 사람으로대체할수 없다  
그래서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  
그리고 한번 잃은사람은 다시 찾기 어렵다  
 
사람을 사람으로사람답게 대하는 진실한인관관계  
그것이 가장 아름다운 일이며
진정 소중한 것을 지킬 줄 아는 비결이다  
 
사람을 얻는일
그 일이 가장 중요하다  
사람을 잃는 일이 최악의 실수다  
잔인하게도 인간은 백번 잘해줘도 
한번의 실수를 기억한다.  
 
사람의 마음은 간사해서 수많은 좋았던 기억보다  
단 한번의 서운함에 오해하고 실망하며 
틀어지는 경우가 참 많다  
 
서운함보다 함께한 좋은 기억을 
먼저 떠올릴 줄 아는 현명한 사람이 되세요.  
 
먼저 고맙다고, 실수한것엔 먼저 미안하다고 말한다면
사람관계는 나빠지려고해야 나빠질 수 없다

사람 관계에서는 이기고 지는 것이 없다.  
먼저 고맙다고 먼저 미안하다고 말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하늘 | 작성시간 26.06.11 늘 배려와 감사로 사는 삶
    서로 이해하고 존중하며 살아가는 삶이
    인간관계의 첫걸음이지요.

    인간관계의 좋은글 한버더 새겨 봅니다.
    아침이슬님 오후시간도 즐겁게 보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11 인간관계 에서는
    이기고 지는 것이 없다
    고마우면 고맙다고
    미안하면 미안하다고
    말하는거 참 쉬운데
    그렇게 못하니 문데가 되겠지요
    오늘도 좋은 글에 머물다 갑니다
    아침이슬님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오후 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