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냉정하라

작성자랑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30 목록 댓글 2

때로는
냉정해야 한다

이것 저것 생각하다
포기하지도 못하고
질질 끄는 게 얼마나 많은 가

인간 관계도 그렇다
아닌 사람을 억지로 자기
인생에 넣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흠집만 내는 사람이 많다

과감하지 못하고 우유부단하여
쓸데없는 잔정에 이리저리
끌려다니는 상황인건 아닌지
한 번쯤 생각해 보자

좋은 사람들에게
잘하며 살아가기에도
짧은 시간이다
아닌 건 아니다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다

둘러보라
괜찮은 사람이
아끼고 사랑하고 싶은 사람이
주위에 얼마나 많은지

ㅡㅡㅡ해밀 조미하 ㅡㅡㅡ

오늘도 많이 행복한 날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혜라 | 작성시간 26.06.15 냉정하라는 글에 많은 공감을 하며
    다녀갑니다.랑이님,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