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냉정해야 한다
이것 저것 생각하다
포기하지도 못하고
질질 끄는 게 얼마나 많은 가
인간 관계도 그렇다
아닌 사람을 억지로 자기
인생에 넣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흠집만 내는 사람이 많다
과감하지 못하고 우유부단하여
쓸데없는 잔정에 이리저리
끌려다니는 상황인건 아닌지
한 번쯤 생각해 보자
좋은 사람들에게
잘하며 살아가기에도
짧은 시간이다
아닌 건 아니다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다
둘러보라
괜찮은 사람이
아끼고 사랑하고 싶은 사람이
주위에 얼마나 많은지
ㅡㅡㅡ해밀 조미하 ㅡㅡㅡ
오늘도 많이 행복한 날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