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관계😀😀

작성자아침이슬|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2



유리가 깨지믄 영원히 쓸무가
없듯이
사람의 마음역시 깨어져 버리믄
희복이 어렵습니다

유리는 쉽게 깨지고 깨지면
못쓰게 되고
깨진 조각은 주위를 어지렵혀
사람을 다치게 도 합니다.그러나

이 유리보다 약한것이 바로
사람의 마음 입니다

조그마한 충격에도 유리가 깨어져
버리듯 서운한 말 한마디에 사람
들의 관계가 무너져 내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상처입은 마음은 유리조각
처럼 주위의 사람들에게 상처을
줄수가 있습니다

이처럼 사람들의 관계가 유리처럼
깨진다믄 또 다런 상처를 만들기
에 조심해서 다루지 않으면
않됩니다

절대 깨지지 않는 관계란
없습니다

아름다운 관계는 사랑과 이해에
의해서 만들어 지고 부드러운
관계는 미소를 통해 만들어 지며
좋은관계는 신뢰와

관심 그리고 배려에 의해 유지되
는 것입니다 관계는 저절로 좋아
지지 않습니다

뜨거운 관심 속에서 좋은 관계를
유지할수 있도록 서로 노력해야
겠습니다 오늘 같은날 주변을
한번 둘러 보세요
혹여 나로인해 아파할 지인이나

벗들이 있다믄 마음에 문을열고
받아 들여 보세요 세상이 밝게
보일 것입니다
당신의 소중한 말한마디로 ....
하룻밤 사이 바람이 달라진듯
겨울결이느껴 짚니다
절기를 무시할수 없나 봅니다

화욜날 웃음보약 하나 드시고
평화로운 일상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16 아름다운 관계는 사랑과 이해
    부드러운 관계는
    미소를 통해
    좋은 관계는
    신뢰와 관심 배려에
    의해 유지되는것이며
    관계는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라는 글에 완전 공감합니다
    좋은 글에 한참 머물다 갑니다
    아침이슬님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푸른하늘 | 작성시간 26.06.16 무더운 하루 보내느라 수고했어요!
    아침이슬님 남은시간도 평안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