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럼에도 함께하는

작성자랑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29 목록 댓글 2

시간이 흐를수록 함께하는
사람들이 줄어드는 게 느껴진다
때론 많은 사람과 함께했던
시절이 그립지만 지금의 내가
뚜렷해지고 성숙해졌다는
증거라고 믿는다
더 이상 모두에게 사랑받으려
애쓰지 않아도 많은 사람을
곁에 두지 않아도 괜찮다는 걸
알게 된 거니까
내 곁에는 끝까지 나와 함께
걸어가길 택한 이들만 남았다
흘러간 이연은 이만 보내 주고
곁에 남아 있는 소중한 이들과
누릴 수 있는 행복을
붙잡아야겠다
그럼에도 함께하는 나의 사람들은
무엇보다 소중한 존재이기에

ㅡㅡ도연화
가장 아끼는 너에게 주고
싶은 말중에서 ㅡㅡ


수요일도 공감님들
행복만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혜라 | 작성시간 26.06.17 나이를 먹고 오래 살아갈 수록 내 곁에 남아있는 진정한 친구는 한 두명에 불과하다는 내용을 어느 글에선가 읽은 기억이 납니다.삶의 여정에서 결국은 나와 가치관이 같고 진심이 통하는 사람이 내곁에 남겠죠.나를 돌아보게 하는 글을 올려주신 랑이님,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