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출입문에 나만의 마법진
하나를 그려 놓아요
퇴근 후에는
직장에서의 힘듦을 털어 내겠다는
소망이 담긴 마법진
일하는 시간을 줄일 수는 없지만
일과의 균형을 이룰 수는 있잖아요
퇴근길에는 오늘 있어던 일을
머리에 그리고 집에서도
내일의 일을 준비하느라
여전히 머리는 회사에 있지
않나요?
퇴근 후에는 편안히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문을 나서는 순간 마음도
가벼워지길
직장에서의 나도 중요하지만
나의 삶도 중요하니까
ㅡㅡ도연화 ㅡㅡ
오늘 하루도 행복한 날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