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마음은 말리지도 말고
보채지도 말자
나에게 다가오지 말하며
선을 긋지도 말고
나를 좋아해 달라며 애정을
바라지도 말자
함께할 사람이라면 자연스레
시간이 이어 줄 것이고
어긋난다면 그럴 만한
이유가 있을 테니
어쩔할 수 없는 상대의 마음과
인연에 연연하지 말고
나의 감정에 충실해지자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유일한 것
나의 행복과 감정을 따라가자
ㅡㅡㅡ도연화 ㅡㅡ
주말도 행복만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따 작성시간 26.06.20 억지로 되는 일은 없더라고요. 자연의 순리를 따르면 저절로 해결
-
답댓글 작성자랑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지따님 안녕하세요
늘 댓글 달아주심을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에 롤 모델이신 지따님 넘 멋지게 사셔서 저에게 활력소가 됩니다
언제나 건강하셔서 지금처럼 멋진 삶 죽 이어가세요
오늘도 행복으로 웃음으로 함께 동행하시고 평안한 날 보내세요 -
작성자은주 작성시간 26.06.20 오는사람 막지말고 가는사람 잡지말라는 것처럼 순리대로 살아가는 오늘이 되는지 돌아봅니다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혜라 작성시간 26.06.20 랑이님이 올려주신 글에 많은 공감을 하며 다시 한번 글을 읽어보고 냉정하게 살아야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제가 마음이 좀 약하거든요.감사합니다^^
-
작성자딱다구리 작성시간 26.06.21 좋은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