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쓰지 않아도

작성자랑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4

너무 애쓰지 않고 살아가고 싶다
나만 놓으면 끝날 관계를
부여잡지 않고
떠나는 등을 하염없이
바라보지 않고
사랑받으려 나를 흐리지 않고
미움받기를 두려워하지 않고
나답게 만들어 주는 사람들
곁에서 살아가고 싶다
가면을 벗어 던져도 괜찮은
나의 민낯을 사랑해 주는
사람들
구태여 서로를 잘라 내지 않아도
맞춰지는 사람들
부여잡지 않아도 곁에
머무는 사람들


ㅡㅡㅡ도연화 ㅡㅡ

휴일도 건강하시고
많이 좋은 날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현 * | 작성시간 26.06.21 그런 사람이 최고지요
  • 작성자푸른하늘 | 작성시간 26.06.21 자연스러운 만남이 되는 관계속에
    나를 동여매지 않아도 늘 그자리에서
    빛내주는 그런 랑이님...
    오늘도 행복한 휴일 편안하게 보내요 ^^♡
  • 작성자지따 | 작성시간 26.06.21 언제 어디서나 눈치 볼 필요없어요. 올바른 길을 가고있다면...
  • 작성자혜라 | 작성시간 26.06.21 유안진의 ,지란지교를 꿈꾸며,라는 시가 생각납니다.편한 사람은 누구나 좋아하는것 같아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