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를 이어 줄 다리

작성자랑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1

때로는 서로를 이해 못하고
멀어지는 순간이 있을 수 있고
우리는 너무 다르다고 생각
할 수도 있지만

우리의 사이에 벌어진 그
간 극을 메우다 보면
그건 우리를 연결해 주는
다리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우리의 다름을 인정하고
이해하며 채워 가야 하는 공간

우리의 다름을 메우기 위해
다투고 화해하고 포용하는
시간을 거쳐야만
비로소 단단한 관계가 만들어
진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제는 간극이 두렵지 않다
노력만 있다면 우리를 이어
주는 다리가 되리라는 걸
알기 때문이다

완벽한 관계는 처음 부터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관계는 만들어 가는 것이다

ㅡㅡ도연화 ㅡㅡ


월요일도 많이 행복하시고
많이 웃는 날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따 | 작성시간 26.06.22 일방적일수는 없어요. 서로 노력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