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좋은아침 입니다

작성자푸른하늘|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2

좋은 아침입니다.

우리의 뇌는 활짝 웃으면 엔도르핀과 같은 쾌감 호르몬이 나와서 행복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하루에 몇 번이나 웃으세요,?

기분이 좋아야 웃지,
어떻게 실없이 웃느냐는 분은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으니까 행복해진다는 말을 기억하세요,

힘들고 웃을 일이 없을 때도, 
입 꼬리부터 살짝 올려 보세요,
처음에는 얼굴만 웃다가, 가슴이 웃고 점점 배꼽이 웃고, 나중에는 발가락까지 웃도록 
마음껏 웃어 봅니다,

어릴 때부터 웃는 것이 체질이 되면 어려운 일 앞에서도 용기있게 잘 대처해 나갈수 있습니다,

웃음은 자기 자신은 물론 주변의 에너지를 평화로운 에너지로 변화시키는 강력한 전파력이 있어 삶을 풍요롭게 합니다.

"복(福)은 웃음을 타고 옵니다" 

오늘 하루도 많이 웃는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처음처럼 | 작성시간 26.06.05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좋은 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05 많이 웃어야 웃을일이 더 생긴다고 합니다
    좋은 아침 글 공감하며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