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인생은 만남이다

작성자푸른하늘|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7


♡인생은 만남이다♡

인생에 여러가지 축복이 있다면
그중 가장 큰 축복 중 하나는
바로 만남의 축복이다

인생은 만남이라고 했습니다

언제 어디서 누구를
어떻게 만나느냐는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순간이라고 하겠습니다

우리 인생에 있어서
만남 은 참 중요합니다

시인 정채봉씨는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라 라는 글에서
5종류의 만남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1. 생선과 같은 만남
2. 꽃송이 와 같은 만남
3. 건전지 와 같은 만남
4. 지우개 와 같은 만남
5. 손수건 과 같은 만남

그중에 가장 잘못된 만남은
생선 과 같은 만남 입니다

만날수록 비린내가
묻어나고 악취가 나기 때문이고
가장 조심해야 할 만남은
꽃송이 와 같은 만남으로
피어 있을때는 환호 하다가
시들면 버리기 때문입니다

가장 비천한 만남은
건전지 와 같은 만남인데

힘이 있을때는 간수하고
힘이 다 닳았을 때는
던져 버리기 때문이고

가장 시간이 아까운 만남은
지우개 와 같은 만남으로
금방의 만남이 순식간에
지워져 버리기 때문이고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손수건 과 같은 만남인데
힘이 들 때는 땀을 닦아주고
슬플때는 눈물을 닦아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누구를 만나느냐가
이렇게 중요하다는 사실입니다

인생에 여러가지 축복이 있지만
그중에 가장큰 축복 중 하나는
바로 만남 의 축복 입니다

좋은 배우자. 좋은 친구
좋은 동업자 를 만나는 것은
정말 큰 축복 입니다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죽는 순간까지 만남을 경험 합니다

만남에는 좋은 만남도 있고
불행한 만남도 있습니다
좋은 만남은 생명을 살리고 인재를 키웁니다

인간은 혼자만 살 수 없습니다
타인 과의 만남 속에서
서로 돕고 살아야 합니다

상대방을 귀하게
여길 줄 알아야 합니다
좋은 만남을 통한 인생의 행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주 | 작성시간 26.06.08 읽어면서 많은것을 생각하게 하는 단어들입니다 푸른하늘님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푸른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만남의 축복으로 소중한 인연 쭉 ....
    은주님 고운흔적 감사합니다 ^^
  • 작성자지따 | 작성시간 26.06.08 만남은 소중하지만 적당한 거리를 두어야지 너무 집착하면 서로 피곤해
  • 답댓글 작성자푸른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랜 인연으로 갈수있는 명확한 답변...
    지따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08 와우 생선같은 만남은 없어야겠어요
    만남의 축복제가 매일 기도하는 내용 입니다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