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지혜를 이어 옮기다

작성자푸른하늘|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3


[지혜를 이어 옮기다]

“부지런히 메모하라. 쉬지 말고 적어라.
기억은 흐려지고 생각은 사라진다.

머리를 믿지 말고 손을 믿어라.
메모는 실마리다.

메모가 있어야 기억이 복원된다.
습관처럼 적고 본능처럼 기록하라.”

– 『다산선생 지식경영법』

오늘은 스치는 아이디어라도 놓치지 말고 적어두며, 작은 메모가 큰 성과로 이어지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따 | 작성시간 26.06.12 메모 습관 중요합니다^^*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12 메모하는 습관은 참 좋은 거 같아요
  • 작성자스마일 | 작성시간 26.06.13 스마트폰 메모장 다이어리 활용하는게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