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넌 어떻게 사니?

작성자혜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2

☕️너는 잘살고 있니?

인생~
그거 거창한 거 아냐
어쩌면 편안한 의자에 앉아 
커피 한 잔 마시는 것,
그게 인생의 전부일지도 몰라. 

사랑~
그거 위대한 거 아냐.
어쩌면 콧노래를 부르며 
미소를 짓는 것,
그게 사랑의 전부일지도 몰라. 

생활~
그거 복잡한 거 아냐.
아침에 일어나고 저녁에는 자고 
배고프면 밥 먹는 것,
그게 생활의 전부일지도 몰라. 

너는 어떻게 사니? 
 
네가 사는 이 시간, 이 일상.
그게 전부인 거야. 
 
잘 살고 있는 거야.  

 -사랑밭 편지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따 | 작성시간 26.06.15 복잡하게 생각말고 단순하게 사는것도 좋아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15 넌 어떻게 사니?
    물음표에 한참을 생각해 봤습니다
    난 어떻게 살고 있는건지 ..
    복잡하지 않고 그냥 단순하게 ~~~
    나를 돌아 볼 수 있는 좋은 글 올려주신 혜라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