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지혜를 이어 옮기다

작성자푸른하늘|작성시간26.06.17|조회수19 목록 댓글 2


[지혜를 이어 옮기다]

훌륭한 사과는 세 부분으로 이뤄진다.

1) 미안해
2) 내 잘못이야
3) 바로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대부분의 사람은 세 번째를 잊는다.

– 옮긴 글-

오늘은 작은 실수라도 책임 있게 돌아보고
관계를 회복하는 따뜻한 실천으로
신뢰를 쌓아가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따 | 작성시간 26.06.17 미안해까지는 많이 합니다.
    잘못을 시인하기는 어렵죠. 개선까지 고민하기는 더 더욱...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요 3번은 잘 안하는 것 같아요
    훌륭한 사과 를 알았으니 잘 참고 해야겠어요
    푸른하늘님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