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내 나이를 사랑한다

작성자도일짱|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3

 

내 나이를 사랑한다 /신달자


지금 어렵다고 해서
오늘 알지 못한다고 해서
주눅들 필요는 없다는 것

그리고 기다림 뒤에 알게 되는
일상의 풍요가 진정한 기쁨을
가져다준다는 것을 깨닫곤 한다.

다른 사람의 속도에 신경 쓰지 말자
중요한 건 내가 지금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내가 가진 능력을 잘 나누어서
알맞은 속도로 가고 있는 것이다

나는 아직도 여자이고
아직도 아름다울 수 있고
아직도 내일에 대해 탐구해야만 하는
나이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다 나는
아직도 모든 것에 초보자다
그래서 나는 모든 일을 익히고
사랑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 현재의 내 나이를 사랑한다
인생의 어둠과 빛이 녹아들어
내 나이의 빛깔로 떠오르는
내 나이를 사랑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하늘 | 작성시간 26.06.18 현재의 나를 사랑할수 있다는 신달자 작가님의 글 잘 보고 갑니다
    도일짱님 평안한 밤 되세염~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19 나는 현재의 내 나이를 사랑한다
    내 나이의 빛깔로 떠오르는 내 나이를 사랑한다
    공감된 글에 머물다 갑니다
    도일짱님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날
    보내세요
  • 작성자그럼 | 작성시간 26.06.19 참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