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인생 1

작성자혜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마음속에 좋은것만 담고 살아야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따 | 작성시간 26.06.20 이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하며 살다보면 좋은날도 오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럼요 항상 긍적적인 마인드로 살면 좋을것 같아요.감사합니다.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20 인생
    모든 희노애락이 있어
    완성되어가는 거 같아요
    매일 좋은 날만 있음 좋겠지만 힘든일도 견디고나면 더 단단해지는 것처럼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혜라님
  • 작성자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늘 변함없이 열심히 살아가는 랑이님을 보면서 많은것을 느낀답니다.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