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마음속에 좋은것만 담고 살아야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따 작성시간 26.06.20 이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하며 살다보면 좋은날도 오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럼요 항상 긍적적인 마인드로 살면 좋을것 같아요.감사합니다.
-
작성자랑이 작성시간 26.06.20 인생
모든 희노애락이 있어
완성되어가는 거 같아요
매일 좋은 날만 있음 좋겠지만 힘든일도 견디고나면 더 단단해지는 것처럼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혜라님
-
작성자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늘 변함없이 열심히 살아가는 랑이님을 보면서 많은것을 느낀답니다.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