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인생 2

작성자혜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25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좋은것만 담고,보고 살아야겠습니다.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랑이 | 작성시간 26.06.20 정말 그래요
    좋은 인품을 가진분들과 있으면 나도 모르게 정화되는 기분 또 그렇지 못한 사람들하고 있음 좀
    그런기분 유유상종 이란 말처럼 좋은 성품이 되도록 항상 노력해야죠
    좋은 글에 머물다 갑니다
    혜라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그래서 늘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가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푸른하늘 | 작성시간 26.06.20 감사 사랑 겸손을 많이 담아서 흘러 보내는 통로이고 싶으네요.
    혜라님 좋은글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푸른하늘님은,이미 그렇게 실천하고 계신분이세요.제가 보기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