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좋은것만 담고,보고 살아야겠습니다.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랑이 작성시간 26.06.20 정말 그래요
좋은 인품을 가진분들과 있으면 나도 모르게 정화되는 기분 또 그렇지 못한 사람들하고 있음 좀
그런기분 유유상종 이란 말처럼 좋은 성품이 되도록 항상 노력해야죠
좋은 글에 머물다 갑니다
혜라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그래서 늘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가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푸른하늘 작성시간 26.06.20 감사 사랑 겸손을 많이 담아서 흘러 보내는 통로이고 싶으네요.
혜라님 좋은글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푸른하늘님은,이미 그렇게 실천하고 계신분이세요.제가 보기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