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일예배에 오신 성도님들 사랑하고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2. 오늘 찬양예배는 남선교회, 여전도회 기관별예배입니다.
3. 여전도회 실행위가 20일(토)오전10시 노회회관에서 있습니다.
(교회에서 오전9시에 출발)
4. 요양/ 2구역 이순님 권사(성덕 벧엘요양원)
다음검색
1. 주일예배에 오신 성도님들 사랑하고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2. 오늘 찬양예배는 남선교회, 여전도회 기관별예배입니다.
3. 여전도회 실행위가 20일(토)오전10시 노회회관에서 있습니다.
(교회에서 오전9시에 출발)
4. 요양/ 2구역 이순님 권사(성덕 벧엘요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