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감자> 냠냠 오감놀이 🥔

작성자시립이편한자이어린이집|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오늘은 감자를 직접 캐고 탐색하며 즐거운 오감놀이 시간을 보냈습니다!

흙 속에서 감자를 찾아 꺼내보고 손으로 만져보며 감자의 모양과 촉감을 느껴보았습니다!

그리고 삶은 감자를 함께 으깨 감자 샐러드를 만들고,

아이스크림 콘 과자 위에 올려 맛보기까지 했어요!

직접 캐고, 만들고, 맛보는 경험 속에서 다양한 감각을 즐기며 즐겁게 참여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