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

6월 11일 뮤지컬관람 - 슈퍼토끼🐰

작성자시립이편한자이어린이집|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0

사랑하는 풀잎이들과 노란 버스를 타고

다함께 뮤지컬 관람을 갔었답니다!

공연장에 도착해 막상 어두운 좌석에 앉으니

긴장을 많이한 우리 풀잎이들~!

그렇지만 형님이 되었다는 것을 기억하며 용기내어

뮤지컬을 관람했답니다.

뮤지컬 <슈퍼거북 슈퍼토끼>는

진짜 나답게 사는 게  행복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요

끊임없이 경쟁하는 아이들에게 1등보다

나 자신이 더 없이 소중한 존재라는 것을 생각하게 해주었답니다.

 

우리 친구들과 사진보시며 뮤지컬속 토끼와 거북이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 나누시는

저녁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