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

6월 22일 - 냠냠 오감놀이 감자 🥔

작성자시립이편한자이어린이집|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사랑하는 풀잎이들과 텃🥔감자를 직접 캐고 탐색하며

즐거운 오감놀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감자를 캐 보며 옆 텃밭의 미니 당근도 캐어서 탐색하고

어느덧 많이 자란 오이도 따서 맛보았답니다.

아기 오이에게 얼른 자라라고 이야기도 해주었지요.

 

우리 풀잎이들과

흙 속에서 감자를 찾아 꺼내보고 손으로 만져보며

감자의 모양과 촉감을 느껴보며 놀이하였는데

우리 풀잎이들은 벌레놀이에 더 큰 흥미를 보이며 즐거워하였답니다.

 

그리고 삶은 감자를 함께 으깨 감자 샐러드를 만들고,

아이스크림 콘 과자 위에 올려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직접 캐고, 만들고, 맛보는 경험 속에서

다양한 감각을 즐기며 놀이한 우리 풀잎이들과 사진보시며 즐거운 이야기 나누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