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생일을 맞이한 예원이와 함께
즐거운 생일잔치 시간을 보냈습니다🎈
예원이를 위해 다 같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고, “생일 축하해!” 인사를 나누며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았답니다😊
생일의 주인공이 된 우리 예원이!
햇살처럼 밝고 싱그러운 미소로 언제나 행복하길 바라며,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길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6월 생일을 맞이한 예원이와 함께
즐거운 생일잔치 시간을 보냈습니다🎈
예원이를 위해 다 같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고, “생일 축하해!” 인사를 나누며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았답니다😊
생일의 주인공이 된 우리 예원이!
햇살처럼 밝고 싱그러운 미소로 언제나 행복하길 바라며,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