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반 🌞 처럼 햇살 가득한 오늘 선생님과 함께 재미있고 안전하게 숲체험에 다녀왔어요~^^🌼🌳☘
숲 선생님과 만난 오늘의 숲 친구들은 바로!! 땅속에는 어떤 친구들이 살고있을까? 땅속 친구들과의 슬기로운 만남을 보내고 왔어요:)
그릇과 숟가락을 이용하여 직접 흙속을 살펴보는 우리 햇살반 친구들 ㅎㅎ '선생님 조금 무서운데요?!' , 선생님 애기 지렁이에요.'/ 대왕 지렁이에요.!! '선생님 거미도숨어있어요.''개미 친구들도 이동해요.'등 다양한 탐구,탐색 의사소통을 통해 우리 햇살반은 땅속친구들의 삶을 만나보고 경험해보는 시간이었답니다.😘 우리 친구들이 숲 체험 가는날인 만큼 황금산에서의 날씨와 공기 그리고 그늘도 많고선선해서 숲 활동하기에는 너무나 좋은 날씨였답니다.😍😆 오늘의 경험을 통해 아이들과 자연과 더불어 살고 우리에게 이로움을 주는 땅속의동물친구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 또한, 열심히 뛰어놀고 자연친구들을 만남도 있었지만, 모기와 러그버그로 인해 꼭 깨끗하게 샤워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지원부탁드립니다. 오늘의 사진을 보시면서 우리 아이들과 이야기꽃 피어나가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