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라이즈 20만키로입니다
제너레이터 수명이 대략 몇기로정도
인가요? 20만키로가 넘으니 불안함니다
수명이다해 교환하신 사장님은 몇기로에 교환하셨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동준 서울영동 작성시간 26.06.22 new
브러쉬만 교체하면 됩니다 3만원정도이고 대폐차할때까지 타셔도됩니다
-
작성자권광승 (서울양천) 작성시간 26.06.22 new
브러쉬2번교환하고
53만타고있습니다 -
작성자김종문/서울/중랑 작성시간 26.06.22 new
지나번 군포갔는데 제네레다가 올
스돕되어 모든것이 나갔어요
서울까지 견인후 다음날 밧데리까지. 교체했습니다
당시 약19만키로 기억되네요
-
작성자주기흥(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3:01 new
감사함니다
교환해야겠읍니다~~~ -
작성자박민규 (서울. 강서) 작성시간 25분 전 new
중국산 소나타는 모르지만
보통 18만ㅡ20만 사이에 브러시만 3ㅡ4만원에 갈고
브러쉬는 죄대 2회만 가능하고
38만 k에
제네레타 중고로
한번 갈고 15만 정도 더 타고 대폐차하면 걱정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