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질문방

뉴라이즈 제너레이터 수명

작성자주기흥(용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217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뉴라이즈 20만키로입니다
제너레이터 수명이 대략 몇기로정도
인가요? 20만키로가 넘으니 불안함니다
수명이다해 교환하신 사장님은 몇기로에 교환하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동준 서울영동 | 작성시간 26.06.22 new 브러쉬만 교체하면 됩니다 3만원정도이고 대폐차할때까지 타셔도됩니다
  • 작성자권광승 (서울양천) | 작성시간 26.06.22 new 브러쉬2번교환하고
    53만타고있습니다
  • 작성자김종문/서울/중랑 | 작성시간 26.06.22 new 지나번 군포갔는데 제네레다가 올
    스돕되어 모든것이 나갔어요
    서울까지 견인후 다음날 밧데리까지. 교체했습니다
    당시 약19만키로 기억되네요
  • 작성자주기흥(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3:01 new 감사함니다
    교환해야겠읍니다~~~
  • 작성자박민규 (서울. 강서) | 작성시간 25분 전 new 중국산 소나타는 모르지만
    보통 18만ㅡ20만 사이에 브러시만 3ㅡ4만원에 갈고
    브러쉬는 죄대 2회만 가능하고
    38만 k에
    제네레타 중고로
    한번 갈고 15만 정도 더 타고 대폐차하면 걱정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