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선릉역 5번출구 단속

작성자김용만(서울강남지부)|작성시간24.11.16|조회수467 목록 댓글 6

오후 8시부터 선릉역 5번출구 택시 정거장
앞에 빈차등소등 하고 있는 택시 단속합니다 여러명이 단속하니

휴식할거면 안전한 곳에서 쉬세요

이놈들 단기 알바용역인데
막무가네로 단속하니 조심들 하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재민 (용산 라조) | 작성시간 24.11.17 단속좀 많이 해야한다고 생각하는1 인 입니다 .
  • 작성자이철규 서울은평 | 작성시간 24.11.17 정보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기환(서울강동) | 작성시간 24.11.17 역삼역에 파파도 깉이 단속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용만(서울강남지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11.18 서울시청 120에 민원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전화통화는 시간이 걸리니
    02-120으로 문자를 보내면 보통 5분안에 답장이 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용만(서울강남지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11.18 파파놈들 진짜 짜증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