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8시부터 선릉역 5번출구 택시 정거장
앞에 빈차등소등 하고 있는 택시 단속합니다 여러명이 단속하니
휴식할거면 안전한 곳에서 쉬세요
이놈들 단기 알바용역인데
막무가네로 단속하니 조심들 하세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재민 (용산 라조) 작성시간 24.11.17 단속좀 많이 해야한다고 생각하는1 인 입니다 .
-
작성자이철규 서울은평 작성시간 24.11.17 정보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기환(서울강동) 작성시간 24.11.17 역삼역에 파파도 깉이 단속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용만(서울강남지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11.18 서울시청 120에 민원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전화통화는 시간이 걸리니
02-120으로 문자를 보내면 보통 5분안에 답장이 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용만(서울강남지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11.18 파파놈들 진짜 짜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