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소나타를 구입하였는데 시동을껏는데도 불구하고 충전전원이 계속들어옵니다
센타에 오라고는 하는데 같은증상이 있거나 수리하신분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 합니다
미터기 탈거하고 오라고해서 고민입니다
시동을꺼도 전원이 들어옴
자체충전 C케이블에 불이들어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민규 (서울. 강서) 작성시간 26.06.20 그경우가 아닌
시동을 꺼도
충전케이블 꽂는 곳에 불이 들어온 것이라면
센터를 가는 것이 맞을 듯..
님 차량의 정확한
상태를 모르니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민호( 서울 동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재민 (용산 라조) 작성시간 26.06.20 미터기집에서 미터기 장착하다가 배선을 잘못건드린건 아닌지 ?
미터기집에 가서 확인해 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민호( 서울 동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미터기집에서는 점검했는데 원인을 몰.겠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민규 (서울. 강서) 작성시간 26.06.20 유민호( 서울 동작) 미터기 장차과는 큰 영향이 없어요.
장착중의 이상을 의심 할 사항은
1. 에프터마겟에서의
출고후의 DIY
2. 블랙박스 상시전원
연결시의 배선 작업
의 이유라고
블박작업자의 의견은 들은 기억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