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수룸바위|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택시운전을 하려고해도 선뜻 나서지 못하는 시간과의 싸움에 뭔가를 포기해야 한다는 생각이 앞서 머뭇거리게 됩니다.이곳을 통해 고언을 듣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광녕(전북전주) | 작성시간 26.06.21 https://m.cafe.daum.net/e.goodtaxi/kALX/1441?svc=cafeapp반갑습니다 필명과 지역표시수정하시고 다시 등업신청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