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카 아지트 그대로인가요? 작성자서울/라인석|작성시간26.06.09|조회수8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에서 좀 가까워져서 가보려고 하는데,카페 검색해보니 소식 없네요.궁금해서 여쭤봅니다.강남,송파쪽,강동 분들은 어디 가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울/라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연락 닿았습니다. 오후부터 밤늦게까지 하시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