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송은범 투구 폼 이게 맞는 말 일까여

작성자흠흠|작성시간15.08.14|조회수663 목록 댓글 4

Sk시절 은밤이는 바깥쪽 코너워크를 적절히 공략하면서 낮게떨어지는 슬라이더가
잇엇다 그래서 어느정도해줫던거고 지금 송은범은 에당초 발 스탠스가 3루쪽을 향하면서 던지는데
이자세는 몸쪽 볼 많이던지는데 유용한폼이지 절때 송은범처럼 바깥쪽을 이용해 던지는 투수에게
전혀 안맞는 투구폼이다 이 미세한 폼이 엄청난 영향을 준다고 난생각함
1루쪽에 스탠스를 두고 던져봣으면 좋켓다

저도 퍼왓는데  이게 맞는 말 일까여 

 

 출처 한화이글스 갤러리 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레수애 | 작성시간 15.08.14 누구글인지 출처가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흠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8.14 출처 적엇어여
  • 작성자조야옹 | 작성시간 15.08.14 어제 박재홍이 햇던말이네요 누가좀 귀에다 소리쳐주세요 ㅎㅎㅎㅎ 아놔
  • 답댓글 작성자흠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8.14 그러게여 ㅡㅡ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