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시절 은밤이는 바깥쪽 코너워크를 적절히 공략하면서 낮게떨어지는 슬라이더가
잇엇다 그래서 어느정도해줫던거고 지금 송은범은 에당초 발 스탠스가 3루쪽을 향하면서 던지는데
이자세는 몸쪽 볼 많이던지는데 유용한폼이지 절때 송은범처럼 바깥쪽을 이용해 던지는 투수에게
전혀 안맞는 투구폼이다 이 미세한 폼이 엄청난 영향을 준다고 난생각함
1루쪽에 스탠스를 두고 던져봣으면 좋켓다
저도 퍼왓는데 이게 맞는 말 일까여
출처 한화이글스 갤러리 이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