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홍이 개명했었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둥독수리 작성시간 25.10.09 아 주홍이….송호정선수는 기대하고잇던 선수엿는데 아쉽네요
-
작성자데일리즈 작성시간 25.10.09 유로결은 끈질기게 버티네요
-
작성자윈나우이글스 작성시간 25.10.09 별로 아쉬운 이름 하나도 없네요. 정작 나가야할 이름은 보이지 않고...
-
작성자영원한 독수리팬 작성시간 25.10.09 송호정은 외야 포변했었나보네요
박성웅은 기대많이했었는데 결국 못크고 방출, 김예준은 나이도 어리고 군제대하고와서 바로 방출이네요
누군가 들어와야하기에 나가는 사람있는게 당연한데 어린 선수들이 많아서 안타깝네요
-
작성자이신웅 작성시간 25.10.09 박주홍 빼고는..이렇게 1군에는 와 보지도 못하고 쓸쓸히 떠나는 선수들이 많구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