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종수 최근 성적

작성자영원한 독수리팬|작성시간26.06.02|조회수401 목록 댓글 4

최근 10경기 whip입니다
5/30일은 3피안타 1홈런 0아웃이라 0.00이고
5/21일만 잘막았습니다
10경기중에 9경기에서 이닝당 평균 2.7명을 내보냈습니다
거의 매경기 만루 만들었단 얘깁니다
근데 이런 투수가 계속 1군에서 꾸준히도 나오고 있습니다
김종수는 퓨처스에서도 매이닝 피안타맞고 피안타율이 3할이 넘을만큼 애초에 안좋았습니다
근데 또 이름값으로 올렸고 저런 성적 올리고있죠
장유호, 엄요셉등 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투수들이 있는데도 본인이 못봤다고 안쓰면서요...
장유호, 엄요셉이 올라와서 잘할거라고 확신할 순 없지만 자리가 없는것도 아니고 올라와서 한번 기회 및 경험치 쌓고 잘하면 더 기회주고 못하면 다시 퓨처스 내리고 이런 선순환이 되어야하는데 그런 기회를 얻는게 김경문밑에서는 너무너무 어렵습니다
작년 장규현, 이승헌, 이태양, 이민우등이 그랬고
올해도 똑같은 상황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태이글스 | 작성시간 26.06.02 이민우 이태양은 작년에 볼스피드가 느리단이유로 기회를 못받았죠. 이태양은 스스로 풀어줄것을 요청했고
    이민우는 초토화된 불펜에 안정된제구로 스스로 기회를 잡아 올시즌 마무리를 맡고있죠. 작년에 좋을때 김종수모습은 안보이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영원한 독수리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전 이민우는 이태양 학습효과라고봅니다
    기회 잘잡고 잘해줘서 고맙네요
  • 작성자기동이2 | 작성시간 26.06.03 쓸놈쓸 계속할거냐 감독아 ~~이 쓰*쓰*야
  • 작성자프헤헤 | 작성시간 26.06.03 대안으로 생각한 김종수 부진이 마음이 아프네요. 김종수도 조정이 필요한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