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김정민v작성시간26.06.05
전 조만간 오재원 선수는 2군 갈거라고봅니다. 여러가지 고려해서 오재원 1군 등록 게임수 감독이 생각하고 있는게 있는 것 같아요. 오재원 선수 1년차고 이제 6월초라 한두달 늦게 2군 간다고 피어날 재능이 안피어나고 하진 않을 것 같아요. 단지 둘 이유가 별로 없는데 두고 있는게 답답할뿐이죠.
그보다 전 정우주 선수가 더 걱정이네요. 최근 좀 좋은 모습 보여서 계속 1군에서 필승조 비스무레 쓸거 같은데.. 언제 크나 우리 우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