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4회 좋았네요 작성자엉덩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족 야구 작성시간26.06.11 저는 김태연 번트시키는게 화가나네요ㆍ김태연 노시환 순서 바꿔서 노시환 순번때 번트 시키는게 맞지않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엉덩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개인적으로 작전수행 능력으로 다득점은 했지만, 누가 되었든 펀치력있는 선수들한테 번트는 안시켰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dop(V2) 작성시간26.06.12 김태연은 못하는 것이 없어요~수비, 타격, 주루, 작전수행 능력.. 어느하나 빠지는 것이 없네요.얼굴 잘생겼어~ 노래도 잘해~ ㅋ혹시 김태연 타격 슬럼프가 오더라도.. 욕하지 말고 기다려줍시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