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현빈....
오재원은 내리긴했는데 권광민.....
우리 투수부족하지않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라는대로 작성시간 26.06.20 이젠 뭐... 욕할 힘도 없네요
-
작성자프헤헤 작성시간 26.06.20 타격이 완전 식어서 마음이 급하죠. 문현빈 노시환 샅아나기만 기도하는것도 한계가 있고. 투수는 올시즌 그냥 못하고 있으니 본전(?)이구요. 왜 권광민인가. 꽂혔나보죠뭐.
-
작성자승훈황젬 작성시간 26.06.20 권광민 잘 올린거 같은데요 오늘 하는거보니..
-
작성자asdop(V2) 작성시간 26.06.20 1루수 김태연이 한달이상 풀타임 출장이어서 교체해줄 대수비로 권광민 올린건데 뭐가 잘못이라는건지..
-
작성자[한]독수리[화] 작성시간 26.06.20 오재원이 드디어 내려갔군요..설마 1군동행은 아니겠지요??서산가서 김기태 타코님 타격교실 잘 듣고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