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회원끼리의 반목

작성자슈마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순재아빠 작성시간26.06.22 new 감독을 칭찬하던지, 비판하던지, 선수를 칭찬하던지, 비판하던지 여러 회원님의 많은 의견들이 난무하고 시끌벅쩍 해야 이 카페의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글도 쓰고 의견이 있는 것은 우리팀의 열정이 있어야 되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블랙토스트 작성시간26.06.22 new 동감합니다.. 닉네임까지 거론하면서 단두대에 올려 비아냥 거리는 사람 보면 너무 화나더라고요 비판할 사람은 비판 칭찬할 사람은 칭찬하면 되는걸 나랑 의견다르다고 이래라 저래라하는순간 커뮤니티 사람은 떠나는거죠. 영독님이 빨리 돌아오셨으면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