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온나무반

마트에 다녀왔어요.(지역사회연계), 채수팩을 만들어요.

작성자가온나무반김덕화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0


마트에 가서 다양한 채소들을
만났어요.
평소에 먹기 싫었던 채소들에게도 관심을 주며
좋다고 말하는 친구들과
직접 산 채소로 채수팩도 만들었답니다.

맛있게 만든 채수팩을 사용해서
맛있는 저녁식사시간이 되시길 바래요♡




오늘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신
로이어머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